Sunday, June 26, 2011

The most sad a drop of tears

가장 슬픈 눈물지만, 부드럽게 그의 눈에 눈물을 빠지지 때.이 눈물 미스 가득합니다. 치 종은 하루는 내 어머니의 불의의 죽음을 기념하기 위해, 어머니는 깊은 감정 눈물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에 집중됩니다. 어머니에 눈물을 통해 Tianqi의 하늘은 말했다 : 당신이 눈물, 그것이 나를 위해 치료를 포함하고 나는 깊이 후회 방울 손바닥에 체류 갈 때 이것이, 이것은 줄 수있는 시간입니다 선물, 그것은 깊이와 첨부 파일을보고 싶을라고 나옵니다. "어머니의 도달 밖으로 도달, 수평선에서 실종, 그녀의 크리스탈 바람의 마지막 남은 흔적 그녀 Qiannian 내가 회개, 내 손바닥에 떨어 졌어요!"이 눈물은 절망입니다. 눈 수이 당나라 가나자와가 지붕에서 떨어진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그들의 "일"기리 밝은 장관을 볼 때, 그녀의 눈물이 자신의 피부에 침투, 눈 녹는와 함께 손에 떨어졌다, 그들의 통합. 이것은 "피"와 눈물 한 방울, 그것은 향수 슬픔과 고통을하지 않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불만과 함께, 또 다른 인간의 목숨을 제거하는 명령을 것입니다.이 눈물 슬픈 있습니다. 퍼플 밝은 보라색 요정이 검을 그린 몽키 킹 꺼내 가지고 "누구. 내 씨 맞는 나의 자주색 파란색 칼을를 꺼내"다음 음악을 보내이 하나님과 사랑에 빠졌다. 원숭이 왕이지만, Jingjing 사랑이 시간과 사랑 문라이트 트릭 데이지와 맹세를 사기 위해서 인치 원숭이 왕의 마음에 데이지 훈련 경험이 자신의 목소리를 들으니 때, 그녀는 원숭이 왕의 눈물에 마음을 떠났다. 원숭이 왕이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만났지만, 그는 제대로 자신의 아이를 치료 결코 사랑하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그것을 단지 기억하고 떠나지만, 이미 후회 혼란의 연무를 주조되었다, 방울 때 그의 삶의 비용이 데이지의 눈물을보고 자신의 마음에 머물 때. 그는 자신의 어깨의 부담을 이해하면, 그의 그 부분이 데이지를기만하는 사랑의 서약을 말하는 때 날카로운 변화를 완료하기 위해 마법 주문을 받아 "내 앞에 진실한 사랑이되었지만, 잃기 전까지는, 소중히하지 너무 늦은 때, 지구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그 이외의 아무도 없어, 하나님은 다시 나에게 기회를주지 않을 경우, 나는 세 단어가 그 여자에게 말할 것이다 : "나는 당신을 사랑"플러스 당신의 느낌을 주면 마감 시간에 나는 희망, 천년이. "이 시점에서, 거시기의 사람들은 눈물 방울 자주색 빛의 무게를 정말 감사하고, 그것은 영원히 내 가슴 속에 이식.데이지는 몽키 킹은 눈물에서 마음 몽키 킹 죄수복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 영화는 원숭이 왕이 일 데이지 몸을 플라이 손을 잡다됩니다 풀어 견딜 수 없었다. 그러나이 시간, 그를 정신병자 어깨와 엄격한 눈물 만든 심장,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혼은 데이지 플라이 종말로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원숭이 같은 모습을,하지만 여전히 그의 사랑하는 여자를 보호 수 없습니다. 몽키 킹 눈물이 그가 운명 것을 내 마음은 자신이 마법과 몽키 킹없이 첫 번째 마일 무료 또는인지 여부를 항상 상처, 고통을 생각하지 마십시오.그곳이 가장 취약한 가장 취약한 분야의 핵심이기 때문에 수천 사무실을 수있는 사람의 상처지만, 아무런 흔적이 없다는, 나았지만, 단 하나는 복구할 수 없다해도 마음에 사랑의 상처를 왼쪽으로 수 비록 오랜 시간 후에 당신이 즉시 재발, 메모리만큼, 좋은 것 같아요.다운, 밖에있을 수 있습니다. 다운 포기하지만, 사랑과 제거하기 위해 투쟁에 둘러싸인 조건은 심장과 눈물이나 부상에 머물 것인지, 내 마음에 남아 없습니다. 일몰 전사 선 (禅)의 데이지 터치와 같은 매우 깊은 키스에서 소유 몽키 킹 영화의 끝에으로 다른 사람의 좋은의 업적은 상황의 일부를 기억 스스로 내려 사랑하자. 벽 사랑 그들의 찬양에있는 사람했고, 눈물이 떨어져 점점 더 거리 안에 숨겨져 있었다. 사람들이 항상 생활 투쟁에서 통증을 경험 바운드 있으며, 스스로를 성장을 배우고 싶다면, 어서.머슬 눈물이 눈부신 진주로 계속 시련에 내 마음의 하단에 묻었어. 우리는 내 마음의 바닥에 눈물 방울을 넣어 고통스러운 것입니다,하지만 우리는 더 나은 삶을 위해 그것을해야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선을 성장하고 우리가 알고 소중히하게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