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ne 26, 2011

We are very quiet

천지의 광대한, 나비 비즈, 리드 잔디, 이글 조류, 만개한 호수, 연꽃에 수영 오리, 우아한 붉은 왕관 크레인이 나는 ... 정말 방문 올 때까지이 습지, 습지의 내 상상의 풍경입니다.어쩔 수 없었는 습지 공원, 보드 관리 타워로, 여름의 높이가 동시에하지만 마음의 손실, 습지, 그리고 완전히 멀리 개발하고, 개념지도되지 않았음을이 높은 탑 이외에, 최대 피곤. 가로 경관, 여기없이 산, 물 전체 습지의 풍경 내부 성가심보고 남쪽의 조용한의 웅장한 호수, 급증 Qiantang 강, 있지 않더라도.내 수준은 그것이 내가 강과 특히 호수, 남쪽처럼하고, 앞에 몇몇 황량한도 원래의 생태계를 볼 수 너무 무리이며, 그 장면의 종류의 심리를 이해하지 수있을만큼 높지 않을 생각합니다. 오리를 참조하지 마십시오, 그의 입 속에 물 탭, 작은 물고기에서 종종 빠른 몇 조류. 만개한 연꽃이 혼자 보자, 무성한 갈대가 다른 느낌을 줄 추가했습니다.내가 너무 많은 기대는 것 같다, 전통 수묵화 반대로 무엇이 풍경은 관심 역동적인 그림이다, 그리고 습지의 지속 가능한 개발의 경쟁력은 계속 어렵다는 것을 조금도 두려움없이 역동적인 3D의 발전과 함께. 모든 사람들이 습지의 투어를​​ 만들면서 천천히 탑 아래, 그들의 태도를 변경합니다. 난 아직도 그 작은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빠른 안구를 사용하려면 때문에 의도적으로 마지막에 도보. 제가 모든 세부 사항을보고 올 것이라고 생각 때문에 아무 진짜 좋은가 없기 때문에 사람과 밖으로 위대한 업적의 얼굴에 자신의 상상력은 항상 불평, 그리고 침울한,이 태도 보류에 대한 재생 결함을합니다.물이 아직 비어, 바람이 물고기를 대표하는 냄새의 파도를 데리고, 작은 수 없습니다. 내가 움직이지 물이 물고기, 또는 큰 미꾸라지를보고, 바닥에 누워 오전 전신 유 웬 매우 행복해 보이죠 감각과 혼합 노란색 - 갈색의 보호 날개 아래에 미꾸라지 공장, 여기는 홀에서 습지의 모퉁이는 있지만,하지 아름다운하지만 실제 사진에 비싼. 죽은 물고기, 물새와 손실과 부동 멀리 물이 여기에 물고기도 먹이의 비행의 입으로, 풍부한을 나타내는 물로 입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다른 먹이를 잡아 갈 수 있습니다.파빌리온 태양이 충분한 경우 전면에 모든 부스 동반자에 앉아 거의 정오에,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있다, 나는 어떤 갈증이 도움이 안되지만 나는 중지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나는 아직도 특히, 나머지 부스에 가지 않았지 난 이곳을 만족 아니에요, 그만은 관찰되지 의미하고 이것은 정말 하얀 습지가 될 수 있습니다.멋진 거리, 당나라 스타일 누각뿐만 아니라 초기에, 나는 신중하게 원형 예술 관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파빌리온의 고대 스타일의 풍부한 습지, 고대 exudes 분위기에서 이것을 볼 수 년의 수를 상상 전, 고전적인 아름다움이 거리에 부스 기대어 다시 봐, 장면 자체가 매력 반복합니다.고대인들이 미국에주의를 지불 이외에, 수사학 이외에, 기사를 쓰는 것, 멀리 도달의 영역에 더 많은주의를 지불할뿐만 아니라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지만, 불행히도 충동 바람의 세계가 오늘 우리는 이외에 시원한 공기 누각을 즐길이 생각 언급한 그 뒤에 옛 스타일의 작은 파빌리온 모두 의미합니다.나는 당신이 앞에 gutting 몇 사진 전진 계속했다, 난 멈출 수가있다. 그러나이 습지가 너무 작습니다, 대부분의 관광객이 입력 금지했다, 내가 철 체인 도로를 차단 먼 갈대가, 서쪽은 철학자이며, 카메라를 바꿀 인간 내가, 갈대의 생각을 밝혔다 직면에 의존 이 비유에 동의, 바람의 강도는 갈대를 깨뜨릴 수도, 더 큰 물 시체는 갈대를 가라 앉하고, 갈대는 여전히 갈대이고, 비가 너무 많이 물을 것입니다 쌀에 사용할 수있는가 두려워 않았 수 있습니다 자료의 독립을 보여줍니다. 우리가 드리프트 때 모두가 주변의 브랜드를 추구하기 시작하면 우리도 인간이며, 지금. 오직 물은 두, 파도에서 동일하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 그것이 벽에를 거부할 수있는 이외에 수천 야드처럼 서서 그것을 싸움을 보이지 않는 물의 일종 될 아직 조용합니다 **** 그것?우리가 자신을 유지하기 위해하는 경우,이 세상에서 생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차단하고 다른 사람은 그 자체가 우리의 마음 빈을 만들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싶지 않아, 우리는 다음 매력에 점점 더 많은 독성 자동차를 태양이, 창문을 열고 부는 바람이 우리 습지 공원에서 멀리 보면서 갑자기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뿐만 아니라, 우리가 여전히 행복, 만족​​의 감각을 느꼈다, 또한 우리는 베니티 페어, 관료, 대인 관계 및 바쁜 여가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